Home :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백양산 동문굿모닝힐 2012.05.10

3160가구 매머드급 대단지

부산 ‘백양산 동문굿모닝힐’ 분양!



- 매머드급 대단지, 34개의 테마파크 조성
- 백양산과 인접한 쾌적한 자연환경
- 3호선 만덕역, 백양초 등 교통·교육여건도 잘 갖춰져


동문건설이 부산 북구 만덕동에서 5월 말 선보이는 ‘백양산 동문굿모닝힐’은 만덕 주공아파트를 재건축하는 아파트로 4개 블록 지하 1~3층, 지상 8~29층 전용 59~113㎡ 총 3,160가구의 대단지이다. 조합원 분을 제외한 일반분양만 약 2000가구이다.
‘부산 백양산 동문굿모닝힐’은 백양산과 인접해 있는 차별화된 아파트이다. 백양산은 지형이 높지 않고, 자연환경 보전이 잘 돼 있어 부산에서도 경관이 수려하고, 걷기에 좋은 산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곳에서 백양산 숲길 슬로워킹대회, 숲속 나무생태 학습장, 숲속 도서관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부산시는 앞으로 부산시민의 건강을 위해 백양산과 금정산을 잇는 50km 둘레길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단지 앞에는 445m 덕천천 생태하천도 조성될 예정으로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이 갖춰질 전망이다.
지하철 3호선 만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남해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등 시내·외로 연결되는 교통망을 갖췄다. 만덕동과 초읍동을 잇는 초읍터널도 예정되어 있어, 도심까지 더 빠르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교육여건 역시 단지 앞 백양초교를 비롯해, 신덕초, 신덕중, 만덕고교, 북구 디지털도서관 등 우수한 환경을 자랑한다.
3,000가구가 넘는 매머드급 대단지이다 보니 웬만한 시설들은 단지 내 갖춰진다.
우선 초고층 타워형 설계 및 필로티가 적용되었으며,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3~4bay 평면설계로 공간활용을 극대화하였다. 또한 단지내 테마파크도 34곳이 마련된다. ‘물의정원’은 푸른 숲과 다양한 초화가 어우러진 커뮤니티 마당이며, ‘산수정원’은 암석절벽을 형상화한 폭포가 어우러진 입구 정원이다. ‘커뮤니티 플라자 숲속마당’은 수목과 잔디밭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조성한다. 또 계류를 따라 야생화향의 향기를 가득 채운 ‘은빛 산책로’, 숲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피톤치드원’, 자연의 쾌적함과 조용한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갤러리가든’, ‘숲속쉼터’, ‘참살이정원’이 조성된다.
또한, 친목도모와 건강증진을 위한‘피트니스원’, ‘퍼팅장’, ‘배드민턴장’을 조성하고, 인라인스케이트로 입주민의 활력을 키워주는 ‘인라인장’도 마련된다.
아이들의 창의력과 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놀이터도 풍부하다. 나무놀이터는 나무를 소재로 친환경 놀이시설 및 자연에너지 학습을 겸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 놀이공간이다. 다양한 놀이시설을 통해 아이의 모험심을 길러주는 ‘모험놀이터’와 바다를 모티브로 한 ‘방울방울놀이터’ 도 조성될 예정이다.
동문건설은 2011년 9월에 ‘부산 서면 동문굿모닝힐’ 559가구를 분양해 최고 168대 1의 경쟁률로 마감하는 등 부산에서도 분양에 성공을 해왔다.
비수도권 청약가능 지역이 도 단위로 확대됨에 따라 부산을 물론 울산, 경남지역 거주자도 순위 내 청약이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부산 지하철 1,3호선 환승역인 연산역 7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있으며, 입주는 2015년 12월로 예정돼 있다.

☎ 문의전화 : 1899-2200




부산 백양산 동문굿모닝힐 보도자료.hwp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