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map.gif
Home : 회사소개 > CEO > 인사말

동문건설은 1984년 설립된 이래 국내 주거문화를 선도하여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그 지속적인 성장의 원동력은 젊고 활기찬 조직문화와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고 한 가족처럼 움직이는 전 임직원의 노력일 것입니다.

그동안 동문건설에게 주어졌던 은탑산업훈장, 동탑산업훈장, 주거문화대상 수상 및 각 언론사 히트상품선정 등 모든 영광은 실제로는 동문건설의 오늘이 있도록 만들어준 고객 여러분들의 것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제 동문건설은 단순히 건설을 하는 회사가 아니라, 더 새롭고, 더 좋은 생활문화를 끊임없이 제공하는 문화공급자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설립 초기부터 견지해온 2가지 경영원칙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특화된 차별화된 제품 공급, 두 번째는 각 부분별 직원의 스페셜리스트화입니다. 이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술력과 고객으로부터의 무한신뢰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더 큰 도전을 앞두고 있는 동문건설은 대규모 사업능력과 공신력 있는 수상실적, 건전하고 투명한 기업경영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경영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건설회사로서 신용도 최상급, 초우량 기업이라는 평가를 유지하며, 책임경영, 브랜드 경영을 강화하여 동문의 이름이 곧 믿음이 되는 글로벌 일류 건설회사로 거듭나겠습니다. 더불어 그 믿음을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께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